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G마켓·옥션, 마트 상품 할인…24일까지 팝업 슈퍼마켓 오픈
12% 할인쿠폰·투데이 딜 진행
[G마켓·옥션 제공]

[헤럴드경제=오연주 기자] 온라인쇼핑몰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4일까지 ‘스마일 슈퍼마켓’을 오픈하고 봄 시즌 인기 마트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가공식품/생필품관을 통해 가공식품, 생필품, 바디/헤어, 출산/육아 등 대표 마트 카테고리의 베스트 인기 상품을 한자리에 선보인다. 스마일배송관에서는 오뚜기·아모레퍼시픽·LG생활건강·CJ제일제당·유한킴벌리·P&G 등 스마일배송 인기 브랜드도 함께 소개한다.

가공식품/생필품관에서는 전 회원에게 최대 3000원까지 할인되는 ‘12%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15% 할인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매일 다른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투데이 딜’ 코너도 선보인다.

스마일배송관에서는 모든 회원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000원까지 할인 가능한 ‘12%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5% 할인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스마일배송 베스트 브랜드 코너를 통해 브랜드별 중복쿠폰도 제공하며, ‘스마일배송 30% 할인쿠폰’을 추가 제공하는 ‘핫 프라이스’ 코너도 별도 운영한다.

이보라 G마켓 마트사업기획팀 매니저는 “야외활동이 많은 시즌에 수요가 커지는 각종 가공식품, 생필품 등을 엄선해 특가에 판매하는 온라인 슈퍼마켓을 오픈했다”며 “특히 스마일배송관에서는 꼭 필요한 생필품 종류를 더 빨리 받아볼 수 있는 만큼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o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