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주 어빙, 2022년 3월 17일 /PRNewswire/-- 배터리 재활용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에코밧(Ecobat)은 오늘 마커스 랜돌프(Marcus Randolph) 의장이 사장 겸 CEO로 임명되었고 에코밧 이사회의 의장직을 계속 유지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2022년 3월 16일부터 지미 헤링(Jimmy Herring)은 회사를 떠나게 된다.
랜돌프는 "몇 년 동안 에코밧에 헌신한 지미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2019년의 에코밧 구조 조정과 리브랜딩, 새로운 리더십 팀 구성을 포함한 회사의 중요한 변화를 주도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사회 구성원인 테드 로지(Ted Lodge)는 "이사회는 마커스에게 큰 신뢰를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마커스는 2020년 5월부터 의장으로서 회사의 전략적인 방향을 주도해 왔습니다. 새로운 책임을 맡은 마커스가 에코밧에서의 중요한 직책을 기반으로 시장 입지를 구축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에코벳에 입사하기 전 마커스 랜돌프는 솔트레이크시티에 본사를 두고 광물 산업에 시추 서비스 및 시추 장비를 공급하는 세계 최대 기업 보트 롱이어(Boart Longyear)의 의장으로 일했다. 보트 롱이어 근무 이전에는 1999년부터 2013년까지 호주 멜버른의 BHP 빌리턴(BHP Billiton)에서 철 및 석탄 최고 책임자, 최고 조직 개발 책임자, 다이아몬드 및 특수 제품 부문 사장, 광물 최고 개발 책임자 및 광물 최고 전략 책임자로 일하며 여러 리더십 직책을 맡았다. 마커스 랜돌프는 콜로라도 광업대학에서 광산학 학사 학위를, 하버드 대학교에서 MBA를 취득했다.
에코밧 소개
유럽, 미국, 남아프리카 전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에코밧(Ecobat)은 에너지 저장 솔루션, 납 및 폴리프로필렌 제품, 귀금속, 기타 현대 생활에 필수적인 제품의 수거, 재활용, 생산 및 유통을 선도하는 기업입니다. 또한 당사는 전 세계의 지속 가능성 노력을 강화하기 위해 리튬 배터리 수거 및 재활용 관리 서비스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미디어 연락처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663104/Ecobat_Logo.jpg?p=medium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