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고양산업진흥원, 1인 창조기업지원센터 신규 입주기업 모집
방송·영상, 스마트·콘텐츠, 지식서비스 등 분야 창업자

[헤럴드경제(고양)=박준환 기자]고양산업진흥원(원장 오창희)이 운영하는 ‘고양 1인 창조기업지원센터’에서 2022년 1차 신규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모집 규모는 4개 기업(예비창업자 포함)으로 방송·영상, 스마트·콘텐츠, 지식서비스 등 분야의 예비창업자 및 1인 창조기업으로, 혁신적이고 창의적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성공 창업에 도전하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입주기업으로 선정되면 독립된 사무공간을 최대 2년간 무료로 제공 받고, 지식재산권 획득, 홍보물 제작, 마케팅 활동 등을 위한 선택형 사업비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기업 수요를 반영한 창업 맞춤형 교육, 분야별 전문가 일대일 멘토링, 세미나 및 기업 간 네트워킹 등 성공적인 창업 및 사업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받고, 고양산업진흥원의 각종 창업 인프라 및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신청을 원하는 1인 창조기업(예비창업자 포함)은 고양산업진흥원 및 K-Startup 홈페이지에서 입주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여 센터 방문 없이 3월 24일까지 1center@gipa.or.kr로 이메일 접수하면 되고, 서류 및 발표 평가, 입주 계약 순으로 진행되며 2022년 4월 중 입주하게 된다.

진흥원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서도 1인 창조기업이 이를 극복하고 성공적인 창업 및 사업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우수한 1인 창조기업 발굴·육성, 판로 확보 및 사업화 지원 강화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p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