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국투자증권-KB페이, 해외주식 소수점거래 제휴

[헤럴드경제=박이담 기자] 한국투자증권(사장 정일문)은 해외주식 소수점 거래 서비스 '미니스탁'과 KB페이와의 서비스 제휴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KB페이 이용 고객은 별도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미니스탁’의 해외 주식 거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미니스탁은 해외주식을 천원 단위로 나누어 매매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금융 서비스다. 2일 기준 거래 가능 종목은 해외주식 582종목, 해외 상장지수펀드(ETF) 153종목으로 증권사 소수점 매매 서비스 중 가장 다양한 종목풀을 갖추고 있다.

서비스 제휴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국투자증권 주식 계좌를 처음 개설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화이자·애플·코카콜라 중 원하는 종목으로 5천원 상당의 주식을 소수점 단위로 지급한다. 미니스탁 신규 가입자는 추가로 2천원 상당의 해외주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오는 29일까지 4주 동안 미니스탁 신규 가입자 중 매주 1천명씩 총 4천명을 추첨해 1만 포인트리를 적립해 준다.

한편, 미니스탁은 주문금액 1만원 이하 소액투자자들을 위해 월 최대 10건까지 거래수수료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미니스탁 또는 KB페이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arkida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