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PRCA APAC, 새로운 뉴스 배포 파트너로 피알뉴스와이어 선정

(싱가포르, 2022년 2월 14일 PRNewswire=연합뉴스) 14일, 아시아·태평양 PR 컨설턴트 연합(Public Relations and Communications Association Asia Pacific, PRCA APAC)이 PRCA APAC Awards 2022의 새로운 뉴스 배포 파트너로 보도자료 배포 대행사 피알뉴스와이어(PR Newswire)를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씨전의 계열사이며 1954년 미국 뉴욕에서 설립되어 올해로 67년째를 맞이하는 글로벌 뉴스 통신사 피알뉴스와이어는 170개국, 40개 언어로 뉴스 배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일본 교도통신, AP, 로이터, WSJ, 블룸버그, 파이낸셜 타임스, 연합뉴스 등 각국의 대표 뉴스 에이전시와 언론사, 웹 포털, 모바일 등 전 세계 30만 개 미디어와 제휴, 전 세계 최대 PR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있다.

또한 피알뉴스와이어 아태지역( https://en.prnasia.com )의 한국 지사인 피알뉴스와이어 코리아( https://kr.prnasia.com )는 모기업 씨전의 미디어 모니터링,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인플루언서 DB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국내 고객에게 소개하고 있으며, 국내 유수의 기업과 기관의 해외언론 홍보를 위한 멀티미디어 뉴스 릴리즈와 보도자료 전송 서비스를 비롯해 특히 뉴욕 타임스퀘어 등 전 세계 랜드마크의 옥외광고, 미디어 대상 비디오 송출(미국/중국) 서비스 등을 제공하며 종합 글로벌 마케팅 회사로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PRCA Asia Pacific Awards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PR 및 커뮤니케이션 직종에서 최고의 개인, 팀 및 캠페인이 보여준 재능과 영향력을 인정하는 상이다.

PR, 커뮤니케이션 및 언론계에서 가장 유명한 인사들이 후보를 심사한다[ https://apac.prca.global/2022-award-judges/ ]. 따라서 이 상을 받았다는 것은 첨단 PR 및 커뮤니케이션 작업을 진정으로 인정받았다는 증거다.

후보 신청은 마감됐다.

2022 상이나 2023 상에 관한 추가 정보는 이메일 apacawards@prca.global에 문의한다.

PRCA 소개

PR 컨설턴트 연합(Public Relations and Communications Association, PRCA)은 세계 최대의 전문 PR 단체다.

PRCA는 전 세계 82개국 35,000명이 넘는 PR 전문가를 대변한다. 런던, 홍콩, 두바이, 싱가포르 및 부에노스아이레스에 사무소를 둔 PRCA는 PR 분야에서 우수성을 지원하는 세계적인 단체다.

PRCA의 사명은 더 전문적이고, 윤리적이며, 번영하는 PR 산업을 만드는 것이다. PRCA는 직업 헌장과 행동 강령을 통해 세계 곳곳에서 전문적인 기준을 옹호하고, 시행한다. 회원들은 PRCA 행동 강령에 따라 가장 높은 윤리적 관행 기준을 준수한다.

PRCA는 우수한 훈련, 권위 있는 업계 데이터, 세계적인 네트워킹 및 개발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PRCA는 전 세계 41개 PR 협회와 3,000개 대행사를 위한 우산 단체인 국제 커뮤니케이션 자문 기구(International Communications Consultancy Organisation, ICCO)와 지역 정부 커뮤니케이터를 위한 영국의 국립 기관 LG Comms도 관리한다. 추가로, Motor Industry Communicators Association(MICA)의 업무 수행도 지원한다.

추가 정보 문의:

Tara Munis
Tara.Munis@prca.global 
+85297274865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