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호반그룹, 우수협력업체 100여곳에 경영안정자금 130억원 지원
호반그룹 임직원과 우수협력업체 대표진이 지난 18일 서울 서초구에서 열린 우수협력업체 시상식을 마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앞줄 왼쪽 두번째부터 송종민 호반산업 대표이사 부회장, 김선규 호반그룹 회장, 박철희 호반건설 총괄사장, 김대헌 호반그룹 기획총괄 사장. [호반건설 제공]

[헤럴드경제=김은희 기자] 호반그룹은 우수협력업체 100여개사에 총 130억원 규모의 경영안전자금을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협력사를 위해 지난해보다 지원 규모를 2배로 늘렸다. 현장의 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안전보건 분야 협력사 지원도 확대했다.

호반그룹은 4년간 상생협력기금 650억원을 조성하는 등 협력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에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이날 우수 협력사로 선정된 김한정 경우전기 대표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호반그룹의 지원이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호반그룹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선규 호반그룹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이 있지만 어둠보다 더 밝은 것이 희망의 힘”일며 “협력사, 임직원 등 모두가 희망을 가지고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과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h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