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우미건설, ‘군산신역세권 우미린 센텀오션’ 8일 견본주택 오픈
[우미건설 제공]

[헤럴드경제=이민경 기자] 우미건설은 오는 8일 전북 군산신역세권 D-2블록에 들어서는 ‘군산신역세권 우미린 센텀오션’(사진)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청약 일정은 2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1일 1순위 청약, 22일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우미건설은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견본주택 관람을 사전 예약제로 운영한다. 우미린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며 평면과 인테리어 등도 VR로 관람 할 수 있다.

군산신역세권 우미린 센텀오션은 지상 최고 25층 8개 동 전용면적 84~101㎡ 660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별로는 ▷84㎡ 404가구 ▷95㎡ 34가구 ▷101㎡ 222가구다.

단지는 서해와 접해 있어서 일부 가구는 경관을 조망할 수 있고, 금강시민공원, 금강체육공원, 강변 산책로 등 공원과도 가깝다. 단지 인근에는 초등학교와 중학교 부지도 있다.

단지는 남향 위주의 동 배치로 조망은 물론 채광과 통풍도 우수하다. 일부 가구는 테라스 특화설계를 적용해 소비자의 취향까지 반영했다.

주차장은 지하(근린생활시설 주차장 제외)에 배치하고 차가 없는 지상공간에는 녹지, 조경시설은 물론 우미린 특유의 커뮤니티시설인 카페 린(Lynn) 등이 조성됐다. 커뮤니티시설로는 실내체육관(하프코트), 피트니스 클럽, 실내 골프연습장 등이 마련됐다. 탁월한 조망을 누릴 수 있는 최상층 게스트하우스와 독서실(남·여), 작은 도서관 등 입주민들의 선호도가 높은 시설도 들어설 계획이다.

thin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