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동부건설 ‘방배 센트레빌 프리제’ 23일 청약 접수
총 90가구 중 전용 50~81㎡ 23가구 일반분양
24일 당첨자 발표, 25일 정당 계약

[헤럴드경제=최정호 기자]동부건설이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방배 센트레빌 프리제’ 청약을 23일 접수한다.

‘방배 센트레빌 프리제’는 지하 2층, 지상 6층 총 90가구 규모의 단지로, 전용면적 50㎡ 2가구, 64㎡ 3가구, 67㎡ 7가구, 68㎡ 6가구, 69㎡ 3가구, 81㎡ 2가구 등이 분양에 나선다.

당첨자 발표는 24일이며, 정당 계약은 25일 진행할 예정이다. 청약 조건은 만 19세 이상으로 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경기도 거주자 및 법인이라면 유주택자도 청약통장 없이 청약할 수 있다. 청약 신청은 ‘방배 센트레빌 프리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방배 센트레빌 프리제’는 단지 인근 방현초를 걸어서 통학할 수 있고, 동덕여중·고, 이수중, 서초중·고, 방배중, 서울고, 경문고 등과도 인접했다. 지하철 2호선 방배역과 사당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남부순환로 등을 통한 단지 진·출입이 용이하고, 가까운 사당IC와 서초IC를 통해 강남 순환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 광역도로망 진입도 편리하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성모병원 및 인근 주요 상권으로 접근도 용이하다.

홈플러스 서울남현점, 이마트 이수점 등 대형마트가 가깝고, 방배역과 사당역 인근 중심상업지역 이용도 편리하다. 예술의 전당, 국립국악원 등도 인접했다. 단지 인근 방배근린공원, 우면산 둘레길, 방배체육공원 등이 위치해 있어 간단한 산책부터 취미활동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choi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