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R® 시스템과 DICOM Made Easy™가 판매를 주도
펜실베이니아주 플리머스 미팅, 2021년 11월 18일 /PRNewswire/ -- 선도적인 의료 영상 시스템 및 병원 연결 소프트웨어 제조업체 MediCapture는 기록적인 2021년 3분기 매출과 수익을 발표했다.
곧 창립 20주년을 맞는 이 회사는 신제품 출시와 DICOM Made Easy™ 소프트웨어에 대한 높은 수요로 인해 가속적인 성장세를 누리고 있다. DICOM Made Easy™ 소프트웨어는 의료 영상 레코더와 PAC(의료영상저장전송시스템)를 비롯한 병원 정보 시스템(HIS) 간의 통신을 간소화하는 종합 DICOM 솔루션이다.
MediCapture는 유럽 사업부가 이끄는 MVR® 시스템의 분기별 최고 매출을 보고했으며, 이는 600개 이상의 MVR® 및 USB300 의료 영상 레코딩 시스템의 출하를 포함해 분기 동안 몇 가지 판매 목표를 초과 달성한 실적이다.
MediCapture는 러시아의 대형 병원에 설치할 영상 시스템 납품도 완료했다. 이 회사는 2020년 2분기 프로젝트가 시작된 이후 500개 이상의 레코딩 시스템을 공급했다.
"지난 2년 동안 우리는 수요에 맞추기 위해 생산 능력을 두 배로 늘렸습니다. 엔지니어링 및 제조 팀 부사장 Alexander Yurusov는 "더 중요한 사실은 3분기 동안 2022년의 생산 계획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부품의 확보를 완료했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이 분기에 예상했던 또 다른 중요한 이정표는 4세대 iMave™ 4K 회로 기판의 생산 준비가 된 최초의 프로토타입을 출하한 집적 회로 기판 사업부에서 달성했다. MVR 레코더 시스템을 구동하는 iMave(통합 의료 아카이빙 및 비디오 엔진)는 대규모 OEM이 외과용 내시경 및 현미경 내에서 영상 처리 및 보관 기능을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MediCapture의 소프트웨어 사업부 역시 회사의 DICOM Made Easy™ 네트워킹 및 영상 연결 소프트웨어 판매로 기록적인 분기 실적을 달성했다. 매출은 전 분기인 2021년 2분기보다 46%, 2020년 3분기보다 75% 증가했다.
사장이자 CEO인 Michael Bishop은 "병원 정보 시스템에서 DICOM의 폭발적인 성장은 당사의 DICOM 기반 영상 레코딩 시스템에 대한 수요의 핵심 동인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최신 세대의 MVR 의료 영상 레코더는 강력하면서도 사용하기 쉬운 워크플로를 지원하는 네트워크 비디오 녹화 환경에 통합되었습니다. 이는 의료 영상의 미래가 독립형 기기가 아닌 통합 시스템 및 프로세스로 진화할 것이라는 인식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당사는 미래를 향한 좋은 위치를 점유하고 있으며 앞으로의 기회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MediCapture 소개
MediCapture는 선도적인 DICOM 호환 의료 영상 레코딩 시스템 제조업체입니다. MediCapture의 레코더는 영상 캡처에서 PACS 아카이빙까지, 유도(guided) 워크플로를 지원하는 포괄적인 네트워크 레코딩 솔루션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모든 의료 영상 카메라와 호환되도록 설계된 MediCapture의 레코더는 내시경, 수술 현미경 및 로봇 수술 시스템의 세계 최대 제조업체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MediCapture와 MediCapture의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MediCapture.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연락처:
Sherrie Walters
Ensemble Communications
sherriewalters@ensemblecomms.com
610-551-4716
Related Links :
http://www.medicap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