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롯데건설 시공 ‘세마역 롯데캐슬 트라움’ 11월 중 견본주택 오픈
전용 69~84㎡… 총 546실 규모 오피스텔
세마역 롯데캐슬 트라움 조감도.[롯데건설 제공]

[헤럴드경제=이민경 기자] 롯데건설이 시공하고, 제이에스파트너가 시행 및 분양하는 ‘세마역 롯데캐슬 트라움’이 11월 중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이 단지는 오산시 세교동 592-4번지 일원에 지하 5층 ~ 지상 28층, 3개 동, 전용면적 69㎡, 79㎡, 84㎡ 총 546실 규모의 오피스텔로 조성될 예정이다. 전용면적 기준 ▷69㎡ 52실▷79㎡ 127실 ▷84㎡ 367실이다.

단지는 중소형 아파트 구조와 흡사한 평면 설계와 롯데캐슬 브랜드의 특화 설계가 적용된다. 먼저 커뮤니티 시설은 2414㎡ 규모로 단지내 풍부한 녹지 면적과 비즈니스센터, 수영장과 쿠킹스튜디오, VIP라운지, 북카페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펜트리 공간이나 드레스룸, 세대 창고 등 수납공간이 제공되고, 2면 오픈 평면 설계로 조망권과 채광 및 통풍에 신경썼다. 삼성전자의 맞춤형 가전인 비스포크를 기본 제공하고,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적용한 스마트홈 시스템 구축과 외부환경으로부터 입주민을 보호하는 보안시스템을 갖췄다.

단지는 수도권 1호선 세마역 앞에 위치하며,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북오산 IC, 경부고속도로 등이 인접해있다. 또한, 롯데백화점과 CGV, 홈플러스, 동탄한림대성심병원 등 생활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교육환경으로는 자율형 공립 세마고등학교, 세마중학교, 광성초등학교 등이 있다.

죽미령평화공원과 죽미공원 등 인근에 34만㎡의 숲과 공원이 위치하여 단지에서부터 공원으로 산책을 이어나갈 수 있다. 또한, 직선거리 3.5km 이내에 삼성전자 화성캠퍼스를 비롯 동탄일반산업단지, 세마일반산업단지 등 산업단지가 밀집해 있어 직주근접형 주거공간으로 여겨진다.

이 오피스텔은 거주지에 관계없이 청약통장이 없어도 만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며, 한국부동산원 ‘청약홈’을 통해 접수를 받는다. 입주는 2024년 12월 예정이다.

thin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