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라포엠, 싱글 ‘Speranza’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 4인 4색 매력 발산
두 번째 싱글 ‘Speranza’ 15일 18시 발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이 두 번째 싱글 ‘Speranza(스페란자)’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라포엠은 오는 15일 더블 싱글 프로젝트 Trilogy(트릴로지)의 두 번째 싱글 ‘Trilogy Ⅱ. Speranza’ 발매를 앞두고 9일부터 티저 이미지를 순차 공개하고 있다. 앞선 티저는 단체 이미지로 청량과 감성의 만남을 보여주었다면, 10일 공식 SNS 채널에 공개한 두 번째 티저는 4인 4색의 매력을 발산하는 개인 콘셉트 이미지를 오픈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라포엠은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며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멤버들은 부드러운 미소와 화사함이 돋보이는 캐주얼한 의상으로 신곡의 따뜻한 분위기를 연상케 한다. 멤버들의 매력적인 모습을 통해 싱글 ‘Speranza’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라포엠의 더블 싱글 프로젝트는 트릴로지(Trilogy, 3부작) 콘셉트로 기획됐다. 지난 6월 발표한 첫 번째 싱글 ‘Trilogy Ⅰ. Dolore(고통)’에서는 제목 ‘고통’에서 착안해 전체적으로 슬픈 분위기를 표현했고, 오는 15일 발표하는 두 번째 싱글 ‘Trilogy Ⅱ. Speranza(희망)’에서는 라포엠 만의 밝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마지막에는 ‘Trilogy Ⅲ. Vincere(극복)’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라포엠은 JTBC 팬텀싱어3 우승 이후 작년 12월 미니앨범 ‘SCENE#1’ 발매하고 동명의 타이틀로 전국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한편, 라포엠은 더블 싱글로 구성된 Trilogy(트릴로지) 프로젝트의 두 번째 싱글 ‘Speranza’를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