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Sh수협은행, 웨스턴유니온 특급송금 시행
글로벌 가맹점 55만개
전세계 200개국에 송금
Sh수협은행이 세계 최대 송금 결제 네트워크 기업인 ‘웨스턴유니온(Western Union)’과 제휴를 맺고 ‘Sh-웨스턴유니온 특급송금’ 과 ‘Sh-웨스턴유니온 자동송금(AUTO-SEND)’ 서비스를 시행한다.[Sh수협은행 제공]

[헤럴드경제=홍승희 기자]Sh수협은행이 세계 최대 송금 결제 네트워크 기업인 ‘웨스턴유니온(Western Union)’과 제휴를 맺고 ‘Sh-웨스턴유니온 특급송금’ 과 ‘Sh-웨스턴유니온 자동송금(AUTO-SEND)’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4일 밝혔다.

‘Sh-웨스턴유니온 특급송금’은 간단한 서류정보 몇가지 만으로 웨스턴유니온의 전세계 200여개국 55만개의 글로벌 가맹점을 통해 빠르고 편리하게 송금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이번 제휴로 수협은행은 계좌송금 서비스(미국, 중국, 베트남 등 19개국) 뿐 아니라 국내 은행권에선 처음으로 전자지갑(베트남, 중국, 인도네시아) 송금서비스를 도입했으며, 모든 국가에 미화 5달러의 수수료를 적용할 수 있게 됐다.

Sh-웨스턴유니온 특급송금은 수협은행 영업점을 통해 거래가 가능하며, 9월 중 340여 곳의 수협 회원조합 영업점까지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Sh-웨스턴유니온 자동송금(AUTO-SEND)’은 사전에 송금정보를 등록한 송금전용 통장을 통해 자동으로 해외송금을 처리하는 서비스로 송금시 매번 영업점을 방문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했다.

hs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