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박성호 하나은행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국민 참여형 공익 캠페인
박성호 하나은행장이 을지로 하나은행 본점에서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캠페인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박성호 하나은행장이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캠페인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과 어린이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는 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지난해 12월부터 행정안전부에서 시작한 국민 참여형 공익 릴레이 캠페인이다.

박성호 하나은행장은 이달 6일 류경표 ㈜한진 대표이사의 지명을 받아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

박성호 하나은행장은 하나은행 을지로 본점에서 본 캠페인 슬로건인 어린이 보호구역 내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의 의미와 중요성을 임직원에 전하고 적극적인 동참을 강조하며 릴레이 캠페인을 실천했다.

또한 캠페인 참여 인증 게시글을 하나금융그룹·하나은행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등 채널을 통해 외부로 적극 알려 하나은행 임직원은 물론, 하나은행 고객들에게 어린이 교통안전의 중요성에 대한 공감과 동참을 당부했다.

박성호 하나은행장은 이구영 한화솔루션㈜ 대표와 이주일 베올리아코리아㈜ 부사장을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추천했다.

nature6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