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오늘의집, 인테리어 시공 월 거래액 200억 돌파
누적거래액 2000억…계약 성사율 2배 증가
예상 견적서 상담·실측·시공 원스톱 서비스

[헤럴드경제 유재훈 기자]]㈜버킷플레이스(대표 이승재)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늘의집이 인테리어 시공 사업 분야 월 거래액 200억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오늘의집 인테리어 시공 서비스는 지난해 출시 1년 4개월 만에 월 거래액 100억원을 달성한 데 이어 9개월만에 월 거래액 200억을 돌파했다. 전년 동기 대비 약 100% 이상 성장한 수치로 높은 신장률을 기록했다. 누적 거래액 역시 2000억원을 넘어섰다.

오늘의집은 성장을 이끈 원동력으로 높아진 계약 전환율을 꼽았다. 오늘의집 인테리어 시공 서비스를 통해 관련 상담을 진행하고, 계약까지 성사되는 계약 전환율이 이전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오늘의집 측은 “인테리어 시공 서비스 진행 시 고객이 필요로 하는 부분에 대해 파악하고 이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했기에 가능하다”며 “매칭에 앞서 사업자 휴폐업 여부, 자격 면허 여부, 시공 이력 등을 확인한 후 고객과의 매칭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그동안의 매칭 이력을 토대로 가장 적합한 고객과 업체를 연결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인 것이 현재의 성과를 견인했다”고 평가했다.

고객들은 오늘의집을 통해 인테리어 예상 견적부터 전문가 상담, 그리고 실측 및 시공까지 인테리어 시공 전체를 원스톱으로 진행 가능하다.

종합 리모델링 진행에 앞서 참고할 수 있을 만한 다른 고객들의 집들이 콘텐츠는 물론 약 3500개의 인테리어 전문가가 실제로 공사한 풍부한 시공 사례 정보를 통해 원하는 스타일을 구상할 수 있다. 실제 오늘의집을 통해 리모델링을 진행한 다른 고객들의 객관적인 리뷰를 확인해 안심할 수 있는 전문가 선택도 가능하다.

오늘의집은 이와 함께 종합 시공 서비스에만 국한하지 않고 주거 공간 내 일부만 변경하기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도배, 바닥재, 욕실, 주방 등 총 12가지 항목에 대해 개별 인테리어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igiza7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