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성희 농협회장, 최장 조합원과 연 2%대 ‘함께 걷는 꽃길예금’ 가입
농협상호금융, 농협 창립 60주년 맞아 출시
이성희 농협중앙회장(앞줄 오른쪽 네 번째)이 4일 강원도 강릉농협에서 열린 '함께 걷는 꽃길예금' 가입행사에서 이재식 농협상호금융대표이사(맨 왼쪽)를 비롯한 참석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농협 제공]

[헤럴드경제=배문숙 기자] 농협중앙회(회장 이성희)는 창립 60주년 기념으로 농협상호금융이 농·축협 조합원 대상으로 가입 금리에 한번 더 이자를 드리는 연 2%대 ‘함께 걷는 꽃길예금’을 4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함께 걷는 꽃길예금’은 100만원부터 1000만원까지 가입 가능한 1년 만기 상품으로 오는 10월 3일까지 6000억 한도로 판매한다. 가입 사은행사로 추첨을 통해 60명에게는 스타일러(의류 관리기), 로봇청소기, 농촌사랑상품권 등을 증정하고 비대면 가입자 600명에게는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출시에 맞춰 이성희 농협 회장은 강원 강릉농협을 방문, 지난 60년 동안 농협과 함께해 온 김응수(85세) 조합원과 ‘함께 걷는 꽃길예금’ 가입행사에 참여했다.

김 조합원은 “처음 조합원에 가입하고 60년 넘는 시간동안 농협과 함께 성장했던 시간들이 자랑스럽고 ‘함께 걷는 꽃길예금 ’1호 가입자가 되어 매우 뜻깊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 회장은 “지난 60년 동안 변함없는 신뢰와 사랑을 보내주신 전국에 계신 농·축협 조합원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면서 “앞으로도 농업인 그리고 국민 모두가 함께하는 100년 농협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oskymo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