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휘닉스 섭지코지, 예술·액티비티·독채..신혼여행 인프라 강화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신혼여행지로서 손색이 없도록, 예술, 산책, 액티비티, 물놀이, 미식, 인생샷 등 다양한 구색을 구비했다고 23일 밝혔다.

휘닉스 섭지코지

제주 동쪽 바다를 전망으로 성산 일출봉과 수평선을 감상하며 낭만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점, 여행의 모든 일정을 리조트 내에서 해결할 수 있다는 점, 제주의 바람과 공기를 담은 유민미술관을 둘러보며 건축 예술을 감상할수 있다는 점, 섭지코지 산책로의 낭만과 풍광을 만끽할수 있다는 점, 리조트내 야외 액티비티가 많다는 점, 이 모든 곳에서 그야말로 인생에 남을 샷을 찍을 수 있다는 점 등을 들었다.

야외액티비티

프라이빗 독채 별장인 힐리우스가 일반 고객에게도 오픈 되면서 허니문 고객도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제주 지형과 어우러진 힐리우스 단지와 전 객실 오션뷰로 이루어져 있는 객실에서 완벽한 신혼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 곳이 더욱 특별한 건 힐리우스 고객에게만 허용되는 부대시설 아고라가 그 이유라고 리조트측은 설명했다.

아고라 건축예술

제주 바다와 하늘이 이어지는 느낌의 프라이빗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피트니스와 라운지 등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미식과 관련해서는 글라스하우스를 들었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의 산책로를 따라 성산 일출봉 쪽으로 거닐다 보면, 세련되고 현대적인 감성이 묻어있는 글라스하우스가 모습을 드러낸다. 이 곳 2층 민트 레스토랑은 미슐랭가이드에 선정된 서울다이닝 김진래 셰프를 주축으로 운영되는 곳이다. 제주의 제철 식재료와 섭지코지의 특징을 담은 파인 다이닝을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다.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인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를 이용하면, 디너 코스와 와인 한 병이 함께 제공되어, 더욱 낭만적인 분위기의 디너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이 패키지에는 제주관광공사 선정 ‘제주 웰니스 관광 15선’에 선정된 르쏠레이 테라피도 포함된다고 휘닉스측은 소개했다.

abc@heraldcorp.com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