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가장 좋아하는 K팝 댄서’ 1위…역시 ‘춤신춤왕’

방탄소년단 지민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K팝 아이돌 중 가장 좋아하는 댄서' 1위에 선정됐다.

글로벌 투표사이트 다베미 팝(Dabeme Pop)'은 지난 달 25일부터 30일까지 'K팝 아이돌 중 가장 좋아하는 댄서’ (Dabeme Pop's Favorite Dancer (Male & Female) 투표를 진행, 방탄소년단 지민이 총 78만 3262표를 받아 1위에 올랐다고 6일 밝혔다. 이 투표는 남녀 아이돌을 모두 포함했다.

방탄소년단 지민은 전체 투표율의 69%에 해당하는 압도적 지지를 받으며 '댄스 킹'으로 왕좌에 올랐다.

방탄소년단 지민

지민은 앞서 지난 달 19일 발표된 '다베미 베스트 댄서 2021(DABEME BEST DANCERS 2021' 남자 아이돌 부문 투표에서도 1위에 올랐다. 지민은 이 투표에서 3년 연속 왕좌를 지키고 있다.

방탄소년단 지민은 지영미권 사전 사이트 '어반 딕셔너리'(Urban Dictionary)에 '지민 효과'(Jimin effect), '잇 보이'(it boy), 'K팝의 제왕'(King of Kpop)에 이어 '댄스 갓(Dance God)'이자 '댄스 킹(Dance King)'로 명시돼 있다.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