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유안타증권, 온라인 투자설명회 ‘Must Do It, 주식 투자! 슬기로운 금융생활’ 개최
29일 오후 4시 웨비나 개최
2분기 국내외 주식시장 전망·투자 전략 제시
[사진=유안타증권]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유안타증권은 29일 오후 4시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2분기 시장 전망 온라인 투자설명회 ‘머스트 두 잇(Must Do It), 주식 투자! 슬기로운 금융생활’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Must Do It, 주식 투자! 슬기로운 금융생활’은 비대면 웨비나(webinar, 웹+세미나) 형태로 진행하는 투자설명회다. 올 들어 거래소 및 코스닥 지수가 고점을 경신하는 상황에서 국내 및 해외 주식시장 전망과 현 시점에서의 투자 전략을 제시한다.

웨비나는 김승현 유안타증권 리서치센터장이 ‘2분기 주식시장 전망 및 투자 전략’을 주제로 강연하고 이어 ‘글로벌 주식 시장 전망’은 유동원 유안타증권 글로벌자산배분본부장이 진행한다.

신남석 유안타증권 리테일(Retail)사업부문대표는 “코스닥이 1000포인트를 돌파하고, 지수도 꾸준히 상승하고 있는데 반해 실질적인 수익률을 점검해 보면 시장 상승률을 따라가지 못하는 것도 현실”이라며 “시장 수익률을 따라잡기 위한 전략이 부각되는 시점에 준비한 이번 웨비나를 성공 투자의 포석으로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웨비나는 유튜브나 카카오TV에서 유안타증권 검색 후 라이브 시청하기로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다.

pink@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