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이음헬스앤케어, 스카이 GMC스쿨 후원협약 체결
-스포츠 통한 청소년 성장-지역 스포츠 발전 기여

[사진설명] ㈜이음헬스앤케어와 스카이GMC스쿨은 15일 대구·경북 지역 스포츠 발전과 스포츠를 통한 청소년의 전인적 성장을 돕기 위해 상호협력키로 했다. 김경용〈왼쪽 두 번째〉 이음헬스앤케어 대표와 이우선 스카이GMC스쿨 대표가 협약 체결 후 기념 촬영하고 있다.

[헤럴드경제=김태열 기자] (주)이음헬스앤케어(대표 김경용)가 대구·경북 지역 스포츠 발전과 스포츠를 통한 청소년의 전인적 성장을 돕기 위해 나선다.

이음헬스앤케어는 15일 스카이GMC스쿨(대표 이우선)과 상호협력을 약속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에 따라 양측은 스포츠를 매개로 대구·경북 지역 청소년들의 전인적인 성장을 돕고, 지역 스포츠 발전에 기여하는데 협력하게 된다. 이음헬스앤케어는 암환자식을 비롯한 질환별 환자식품을 연구개발 해 온 헬스‧메디컬제품 유통업체로, 2020년 5월부터 대구·경북을 중심으로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등의 방문판매 사업을 전개해 왔다. 현재 사세 확장에 따라 전국적인 방문판매 조직 확장에 집중하고 있다.

스카이GMC스쿨은 삼성라이온즈 투수 출신으로, 트레이닝코치였던 이우선 선수가 은퇴 후 2019년부터 경영해 온 스포츠아카데미로 야구, 농구, 축구, 발레, k-pop댄스, 유아체육, 파견수업 등을 통해 청소년 건강증진 및 전인교육에 힘쓰고 있다. 지역 생활스포츠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양준혁야구재단의 후원 활동을 함께 해온 김경용 이음헬스앤케어 대표와 이우선 선수는 “양측은 스포츠 활동을 통한 취약계층 유소년 지원과 지역스포츠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긴밀한 협력과 교류를 통해 적극적인 후원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kt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