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경기상상캠퍼스, 3色 방향 설정
경기상상캠퍼스

[헤럴드경제(수원)=박정규 기자]경기문화재단(대표 강헌) 경기상상캠퍼스는 ‘2021년도 경기상상캠퍼스 교육 프로그램 협력단체 모집’ 공모 접수를 3월 26일부터 4월 8일까지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경기상상캠퍼스는 매년 시즌별로 진행하는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생태를 보존하고 활용해 삶의 문화를 창조하는 경험을 도민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번 교육프로그램 협력단체 공모사업은 ‘모두의 숲 정규프로그램’과 ‘양손학교’ 두 갈래로 숲과 자연, 다양한 교육 공간 특성을 활용, 비대면 시대에 언제 어디서나 경험할 수 있는 온·오프라인 융합 예술교육을 운영할 단체를 모집한다.

올해 교육프로그램 공모는 ▷경기상상캠퍼스 내 야외 공간을 활용한 교육프로그램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비대면 교육프로그램 ▷예술 키트 제작을 활용한 교육프로그램) 중 단체가 희망하는 운영방향 등 3개 방향으로 설정했다.

모두의 숲 정규프로그램은 경기상상캠퍼스의 공간 특성 및 교육 공간을 활용하는 어린이 및 가족 전 연령층의 생애주기별 문화예술 교육 프로그램으로 1개 단체 당 최대 640만원이 지원된다. 양손학교는 교육과 사회 변화 프로젝트의 실행을 통해 배움을 사회에 다시 나누는 성인대상 특화 교육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치유’와 ‘소통’을 주제로 교육과 사회 변화의 연계점을 모색할 단체를 모집한다. 지원금은 1개 단체 당 최대 1280만원이다.

fob140@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