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5일부터 31일까지 사천스위첸.com 접속하여 투표 진행
-당첨자는 물론 투표 참여자 모두에게 100% 당첨 경품 증정
[헤럴드경제] ‘사천 KCC스위첸’이 오는 3월 31일까지 ‘사천 KCC스위첸 내 집 자랑하기 콘테스트’ 순위 선정 투표 이벤트를 개최한다.
투표 대상은 지난달 응모를 받은 ‘사천 KCC스위첸 내 집 자랑하기 콘테스트’ 중 20작을 선정,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투표할 수 있으며, 투표만 참여해도 100% 당첨 경품(상품권)이 제공된다. 경품은 홍보관에서 바로 수령할 수 있다.
당첨자 선별은 투표 결과와 내부관계자 심사점수로 선정이 되며, 당첨자 1등(1명)에게는 스타일러, 2등(1명)은 로봇청소기, 3등(1명)은 공기청정기가 상품으로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5일이다.
한편, 지난해 6월 경상남도 사천시 정동면 예수리 산64번지에 입주를 시작한 '사천 KCC스위첸’에 최근 웃돈이 붙은 매물이 나와 눈길을 끈다. 22일 네이버 부동산 자료에 따르면 '사천 KCC스위첸’ 전용면적 102㎡의 경우 약 3800만원의 웃돈이 붙어 호가되고 있다. 최근 새 아파트를 중심으로 거래량이 느는 등 사천시 부동산 시장이 반등 조짐을 보이며 웃돈이 붙은 매물이 나오고 있다.
'사천 KCC스위첸’은 지상 최고 19층 28개 동, 전용면적 59~102㎡, 총 1738가구 규모로사천 대장주 아파트로 꼽히다. 규모에 걸맞은 사천시 내 최대 규모의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있다. 먼저 입주민의 건강한 생활을 위해 다양한 최신 운동시설을 갖춘 운동공간인 ‘휘트니스 클럽’과 계절과 날씨와 관계없이 실내에서 자유롭게 골프 연습을 즐길 수 있는 ‘골프클럽’ 등이 예정돼 있다.
자녀들을 위한 다양한 공간도 마련된다. 맞벌이 부부들이 어린자녀를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단지 안에 미취학 아동을 위한 어린이집이 신설될 예정이며, 책을 읽거나 공부를 할 수 있는 문화공간 ‘스위첸하버드도서관’도 마련된다. 게다가 단지 내 상업시설에는 서울 강남권 유명학원이 입점한다.
안전한 등하교를 책임지는 입주민 전용 초등학교 스쿨버스(매일 3회 운행)가 운영되며 자녀들이 안전하게 승하차할 수 있는 키즈스테이션과 맘스스테이션이 설치된다. 또한 단지를 아우르는 산책길 등 입주민을 위한 편의시설도 들어선다.
이 밖에 어르신들이 함께 모여 친목을 다지고 교류하면서 여가를 즐기는 ‘실버클럽’과 방문 손님을 위한 숙소나 가족 모임, 파티장소 등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도 단지 내에 마련된다.
‘사천 KCC스위첸’ 분양 홍보관은 사천시 정동면 반룡1로 52 사천 KCC스위첸 상가 B105호에 마련돼 있으며, 3.3㎡당 분양가는 700만원대이다.
real@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