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모유, 아동학대 근절 위한 ‘맘라떼모아와 함께 웃다’ 기부 캠페인 진행

 

최근 아동학대 관련 뉴스들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모유(moyou)가 아동학대 근절을 위해 ‘맘라떼모아와 함께 웃다’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맘라떼모아’의 3월 판매수익금 일부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아동학대 예방 및 구조와 치료비 지원 사업에 기부한다는 설명이다.

맘라떼모아는 2021년 3월 기준 구매자들의 누적 리뷰수만 2만 5천 개, 구매평점은 4.6(5점 만점)을 기록할 정도로 모유수유를 하는 육아맘들 사이에서 필수 출산준비물 중 하나다.

㈜모유는 지난 23년간 메델라 유축기, 맘라떼모아, 카보크림, 굿바이밀티 등 출산준비물을 판매해 온 임신출산 육아용품 전문기업으로 2018년부터 기아와 영양결핍으로 어려움을 겪는 빈곤국 아이들을 지원하는 모유사랑의 ‘건강한 모유수유아 선발대회’를 후원해 온 바 있다.

지난 해에는 세상에 태어나자마자 버려진 무연고 아동들의 다친 마음을 따뜻하게 품어주자는 뜻을 담아 ‘맘라떼모아와 함께 품다’ 기부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세계모유수유주간을 포함한 8월의 판매수익금의 일부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경기북부지역본부에 기부해 무연고 아동의 생계비와 생활시설을 지원하기도 했다.

이번 ‘맘라떼모아와 함께 웃다’ 캠페인은 아동인권기구가 출범하고 아동학대범죄 처벌 특례법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법망의 사각지대에서 제대로 보호를 받지 못하는 아동들을 돕고자 기획되었으며 3월 한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캠페인을 공유한 이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썬데이허그 링고 플러스 휴대용 유모차, 바디수트모자세트, 지녹실 에코폼 프리미엄 여성청결제, 투유모유 아기손수건 세트 등의 출산준비물을 선물로 제공하며 3월 중순 이후부터는 맘라떼모아 구매 고객들을 위한 굿즈 및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캠페인을 기획한 박지혜 마케팅 담당자는 “내 아이를 품에 안은 첫 순간의 벅찬 기쁨과 함께하는 맘라떼모아와 고객들이 힘을 합쳐 우리 아이들이 사는 세상을 좀더 안전하고 따뜻하게 만들어 나가고자 본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분노의 방향이 아동학대 범죄를 일으킨 가해자의 처벌뿐 아니라 피해아동을 구제하고 예방하는 것으로 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모유 김미진 대표는 “한 달에 2명의 아이가 학대로 인해 짧은 생을 마감한다고 하는데 이번 기부 캠페인을 통해 더 이상 상처받고 아파하는 아이들이 없도록 아이들에게 두려움 대신 편안함을, 눈물 대신 미소를 되찾아줄 수 있기를 바란다”며 ‘맘라떼모아와 함께 웃다’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자세한 내용은 임신부터 육아까지 엄선된 출산준비물들을 만나볼 수 있는 모유몰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