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순천라이온스클럽, 설 맞아 소외계층에 물품기부
국제라이온스클럽협회 355-B3(전남동부)지구 순천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설 물품을 기증하고 있다.

[헤럴드경제(순천)=박대성 기자] 국제라이온스클럽협회 355-B3(전남동부)지구 순천라이온스클럽(회장 전만오)은 설 명절을 맞아 4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하는 사랑의 나눔봉사를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순천라이온스클럽은 최근 순천지역 라이온스클럽 합동회관에서 2020-2021회기년도 하반기 물품봉사를 개최하고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과 사회복지센터, 지체장애인지부 등에 쌀, 김, 떡국 등의 명절 물품을 전달했다.

순천라이온스클럽은 그동안 물품봉사를 비롯해 반찬봉사, 재해·재난지역 장비지원 및 노력봉사, 사랑의 연탄나눔봉사, 헌혈봉사 등 크고 작은 다수의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이날 물품을 전달 받은 한 어르신은 “순천라이온스클럽 덕분에 다가오는 설 명절을 훈훈하게 보내게 됐다”면서 “우리 주변에 더 많은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정을 펼쳐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전만오 순천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신축년 설 명절을 맞아 회원들의 소중한 봉사금으로 물품봉사를 실시하게 됐다”면서 “작은 정성이지만 다가오는 설 명절을 훈훈하게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순천라이온스클럽은 1968년 순천지역 최초로 창립돼 53년의 역사를 가진 종주클럽으로 지역사회 및 국제적으로도 수많은 봉사활동을 펼쳐 왔다.

특히 국제봉사기금(LCIF기금)을 매년 상위권으로 후원해 세계 곳곳에 후원금이 쓰이고 있어 국제협회와 지역사회로부터 귀감이 되는 봉사단체로 평가되고 있다.

parkd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