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타이틀리스트, 2021년형 Pro V1과 Pro V1x 출시
타이틀리스트 2021년형 Pro V1과 Pro V1x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 전세계 프로 투어 선수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골프볼 브랜드 타이틀리스트가 2년 만에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재탄생한 2021년형 Pro V1과 Pro V1x를 선보인다.

타이틀리스트는 2021년형 Pro V1 시리즈는 코어에서부터 커버, 딤플 디자인까지 골프볼을 구성하는 모든 부문에서 대대적인 변화를 줬다고 설명했다.

타이틀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Pro V1 시리즈는 ▷타이틀리스트만의 기술력으로 개발된 진보된 2.0 ZG 프로세스 코어, ▷단단하고 반응력이 뛰어난 High-Flex 케이싱 레이어, ▷Pro V1 시리즈 역사상 가장 부드러운 캐스트 우레탄 커버, 그리고 ▷수많은 테스트 끝에 탄생한 완전히 새로운 공기역학적 딤플 디자인이 특징이다.

Pro V1은 새로운 388개 4면체 딤플, Pro V1x는 새로운 348개 4면체 딤플로 딤플 수가 증가했다.

새로운 딤플 패턴으로 Pro V1과 Pro V1x는 더욱 긴 비거리와 일관된 볼 비행을 선사하며, 특히 Pro V1은 바람을 가르는 날카로운 볼 궤적을, Pro V1x는 높은 탄도로 충분한 캐리를 확보해준다.

타이틀리스트는 “새로운 2021년형 Pro V1과 Pro V1x는 아마추어 골퍼부터 프로 골퍼까지 실력에 관계없이 퍼포먼스를 가장 중시하는 골퍼들을 위해 설계됐다”며 “어떤 제품을 선택하든 일관성 있는 플레이를 통해 가장 낮은 스코어를 기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골퍼들은 개인의 스윙 스타일과 선호하는 구질, 타구감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anju1015@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