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GS홈쇼핑, 김새롬 ‘그알’ 발언 사과…“방송 잠정중단”
[김새롬 인스타그램 캡처]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GS홈쇼핑은 자사 방송에 출연했던 방송인 김새롬의 ‘그것이 알고 싶다’ 관련 부적절한 발언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

김호성 GS홈쇼핑 대표이사는 24일 “‘쇼미더트렌드’ 방송과 관련해 사과드린다”며 해당 프로그램을 잠정중단한다고 밝혔다.

김호성 대표는 “23일 밤 방송 중 김새롬의 적절치 못한 발언으로 고객과 시청자께 실망을 줬다”면서 “GS홈쇼핑은 이 상황을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고 전했다.

이어 “고객과 공감하고 함께 하는 방송으로 거듭나기 위해 ‘쇼미더트렌드’를 잠정중단하겠다”면서 “제작시스템 등 전 과정을 점검해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김새롬은 홈쇼핑 방송 중 동시간대 방영하는 SBS ‘그것이 알고 싶다’를 겨냥해 “‘그것이 알고 싶다’ 끝났나? 지금 그게 중요한 게 아니다”라고 말한 바 있다.

해당 발언이 알려지면서 김새롬에 대한 비판 여론이 높아졌다.

이에 대해 김새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금 전 마친 생방송 진행 도중 타 프로그램(‘그것이 알고 싶다’)을 언급 한 것에 대해 반성하는 마음에 글을 남긴다”고 적었다.

김새롬은 “‘오늘의 주제’(정인이 사건)가 나 또한 많이 가슴 아파했고, 많이 분노했던 사건을 다루고 있었다는 것을 미처 알지 못했고, 또 몰랐더라도 프로그램 특성상 늘 중요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음에도 신중하지 못한 발언을 한 나 자신에게도 많은 실망을 했다”고 썼다.

김새롬은 “여러분이 올려 준 댓글을 읽으면서도 많은 것을 통감하고 있다. 질타와 댓글들 하나하나 되새기며 오늘 내 경솔한 행동을 반성하겠다“고 사과했다.

min365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