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곤지암, 그림일기·생태탐험·미식 윈터 힐링 프로그램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경기도 광주 곤지암리조트가 올 겨울 새롭게 리뉴얼한 객실에서 하얀 눈을 보며, 따뜻하게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윈터 힐링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곤지암 리조트

10일 곤지암에 따르면, ‘키즈 생태탐험 패키지’와 ‘키즈 그림일기 패키지’, ‘미각 힐링 여행 패키지’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객실에서 힐링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스키장의 하얀 설원을 감상하면서 ‘미라시아’ 레스토랑 및 카페테리아의 스페셜 메뉴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테이크 아웃을 통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키즈 생태탐험 패키지’는 곤지암리조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동식물을 활용한 만들기 키트와 책자가 제공되어 안전한 객실에서 가족과 함께 자연 체험이 가능하다. ‘키즈 그림일기 패키지는’ 온라인 취미클래스 플랫폼인 하비풀과 함께 제작한 그림일기 키트가 제공되며 액자와 그림도안, 색연필, 피규어 등이 포함돼 있다. ‘미각 힐링 여행 패키지’는 건강 소금 만들기 키트와 함께 서울대 웰니스 연구팀의 식습관 개선 강의 영상이 제공되고, 나트륨 섭취 자가 진단 및 건강 소금 활용법을 알려준다.

LG전자의 최신 프로젝터로 넷플릭스를 감상할 수 있는 시네마룸, LG트윈스 야구단 테마로 꾸며진 트윈스룸, LG하우시스의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체험할 수 있는 지인 힐링룸도 있다.

모든 투숙객은 스키장 내 눈 놀이터를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여, 꼭 스키를 타지 않아도 아이들과 함께 하얀 설원에서의 눈 체험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싱잉볼 명상 등의 랜선 힐링 프로그램을 비롯 LG유플러스의 AR/VR 체험이 가능한 리얼글래스 대여 등 즐길거리도 이용할 수 있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