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수능 수험생에 따뜻한 격려와 응원 "맘고생 없었으면…응원할게요"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방탄소년단 지민이 수능 수험생에게 진심어린 따뜻한 격려와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일 공식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3일 시행되는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그 중 지민은 "너무 많은 생각 마시고 후회 없을 정도로만 최선을 다하고 오세요. 응원할게요!"라며 코로나 시국으로 인해 심리적 불안감을 안고있을 수험생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으로 감동을 안겨줬다.

​이날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에서도 지민은 "너무 맘고생 안 하셨으면 좋겠는게, 이게 인생의 마지막 시험도 아니잖아요. 후회 없을 정도로 파이팅하고 최선을 다하고 오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했다.

​또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서 자신의 닉네임 '모찌'(찹쌀떡)가 아닌 초콜릿을 수험생 선물로 선택한 지민은 초콜릿 보다 달콤한 비주얼로 힘을 북돋었다

지민은 특히 레트로풍의 사각 안경을 착용하고 섹시함과 귀여움을 한번에 발산하는 강렬한 푸시아 핑크색 니트 스타일링으로 뛰어난 패션 센스를 선보였다.

지민의 응원을 받은 팬들은 "지민오빠 응원에 힘이 절로 나는 것 같아요. 고마워요", "모찌오빠+초콜릿까지 두배로 힘나요. 최선을 다할게요", "수험생도 아닌데 나까지 힘이 솟네~", "진심이 묻어나는 지민의 말 한마디가 최고의 선물인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