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찬바람 부는 계절엔 정성을 담은 차 ‘호랑이약방’

전국 곳곳에 가을비가 내린 이후 기온이 뚝 떨어지는 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따뜻하게 마실 수 있는 건강차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건강차의 종류는 다양하지만 원료에 따라 효능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내가 마시면 좋을 차 종류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추운 날씨에 마시면 좋은 차는 무엇이 있을까. ‘비할 바 없는 정성을 담다’라는 슬로건을 걸고 출시된 호랑이약방은 현대적인 감성과 옛 약방의 정성을 담아 탄생된 브랜드로, 생수 대용으로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가능한 맥도라지차, 팥호박차, 꽃봉오리차 3종을 출시했다.

찬 바람이 불기 시작하면 공기를 마시는 기관지는 예민해지고 호흡이 가빠지는 등 일상에 불편을 증상들이 따를 수 있다. ‘맥도라지차’는 추운 날씨로 인한 기관지 건강 관리를 위한 차 제품이며 주 성분으로는 맥문동과 도라지가 함유됐다.

더불어 건강한 물 마시기 습관을 들일 수 있고, 온 가족이 함께 칼슘과 철분, 미네랄 등 여러 약재를 식수음용으로 대체 흡수가 가능하며, 쓴 맛이 없는 고소한 맛으로 어린 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구분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팥호박차’는 일명 붓기차로 불리고 있으며, 장시간 같은 자세로 오래 일하는 직장인이나 밤에 몸이 무겁다고 느끼는 사람들에게 붓기가 완화되고 몸이 가벼워질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호랑이 약방의 ‘꽃봉오리차’는 여성건강 관리에 효과적으로 여성을 대상으로 추천하는 차(茶)다. 여성에게 이로운 작약, 민들레, 블랙히비스커스, 캐모마일, 로즈힙과 작두콩차의 맛을 특별한 레시피로 배합해 신맛과 단맛이 조화를 이루는 특징을 갖고 있다.

호랑이약방은 자연 그대로의 영양성분을 담은 특별 로스팅과 건조시스템, 최신형 기기를 통한 제조 및 우수한 생산설비를 통하여 깊은 맛과 고급스러운 맛을 구현했으며, 엄선된 원물을 사용해 영양소를 그대로 담았다.

호랑이약방 관계자는 “추워지는 날씨에 저희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차 한 잔으로 몸을 따뜻하게 유지하고 건강함을 더하시길 바란다”며 “호랑이약방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9월 27일 첫 제품으로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맥도라지차, 팥호박차, 꽃봉오리차 등 ‘차(茶)’ 3종을 출시한 바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