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울 레스케이프, 부산 웨스틴조선과도 일거양득 허니문 콜라보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서울 레스케이프 호텔이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강릉 씨마크호텔과 서울-부산, 서울-강릉 2개 핫플레이스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허니문 프로그램을 내놓았다.

21일 레스케이프에 따르면 이 프로그램은 내년 3월 31일 까지 이어지며, 허니문 선택의 폭이 좁아진 MZ세대(밀레니얼 + Z세대) 신혼부부에게 두 가지 경험을 모두 제공하는 것이다.

레스케이프에서 프랑스 감성의 공간에서 미식의 즐거움을 경험하는1박을 보낸뒤 해운대의 푸른 바다 경관을 배경으로 여유로운 힐링을 즐기기 위해 ‘레스케이프 투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을 선택하면 된다.

부산 해운대 웨스틴조선 모습과 서울 레스케이프의 프랑스 왕실 이미지

로맨틱 & 릴렉스 겟어웨이 패키지의 공통 혜택으로는 도심 속 파리의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레스케이프 호텔의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 혜택, 2인 조식,애프터눈 티세트,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나잇 아워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로맨틱한 공간에서의 창의적인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라망 시크레의 2인 디너가 포함된다.웨딩 고객을 위해 럭셔리 헤어 브랜드 ‘발망헤어(Balmain Paris Hair Couture)’ 의 트래블 키트(10만원상당)와 ‘모트앤베일리’ 클렌징 와이프스 (2만9천원 상당),신혼 부부 필수 잇(it)템으로 입에 오르고 있는‘푸푸리’의 천연 토일렛 퍼퓸 미니 사이즈를 선물로 제공한다.

‘레스케이프 투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스마트 타입은 레스케이프 호텔의 아틀리에 스위트 1박,프랑스 명품 에스테틱 스파 브랜드‘스파 바이 보떼비알’ 40%특별 할인 제공이 포함되어 있으며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의 이그제큐티브 비치뷰에서 2박이 가능하며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기본 혜택으로 조식,데이타임 스낵과 해피아워가 포함된다. 로맨틱한 저녁을 위해 인룸 와인,치즈 & 베이커리 플레이트와 레스토랑 5만원 식음 할인권이 포함된다.더불어, 커플 이니셜 서비스가 포함된 헤븐리 커플 로브를 선물로 제공한다.

럭셔리 타입은 스마트 타입의 기본 혜택이 제공되며 레스케이프 호텔의 최상급 top3스위트 중 하나인 로얄 스위트 1박과 ‘스파 바이 보떼비알’ 트리트먼트 2인 이용권을 제공한다.더불어, 휴식가전 세라젬의 휴식가전 '파우제'안마의자가 세팅되어 웨딩 준비로 지쳤던 신혼부부 고객에게 편안한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타입에서 2박이 가능하며 레스토랑 10만원 식음 할인권이 추가된다.더불어, 부산역에서 해운대까지의 고객 픽업, 샌딩 서비스를 포함해 편안한 이동을 도울 예정이다.

레스케이프 호텔 장경일 영업지원 팀장은 “해외여행을 떠나지 못하고 국내의 아름답고 럭셔리한 곳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 멀리 가지 않고 도심 속 파리와 함께 이국적인 오션뷰 정취를 모두 느낄 수 있도록 휴양지 호텔과 연계해 고객에게 이색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 MZ세대는 물론 커플,신혼부부 등 많은 고객이 이용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