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반올림피자샵, 박보검・박소담 주연 tvN 드라마 '청춘기록' 제작지원
9월 15일, 신메뉴 5종 전격 출시

20, 30대 젊은 층이 가장 사랑하는 피자 반올림피자샵이 박보검, 박소담 주연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을 제작 지원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9월 7일 첫 방송을 시작한 '청춘기록'은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을 비롯해 하희라, 신애라 등 연기파 배우들의 만남으로 방영 전부터 기대감을 모았다. 수도권 기준 평균 7.8%(닐슨코리아,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 기준)를 기록하며 역대 tvN 월화드라마 사상 첫 방송 시청률 1위로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스스로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 기록을 담아낸다. 꿈꾸는 것조차 사치가 되어버린 이 시대의 청춘들이 저마다의 방식으로 꿈을 향해 직진하며 겪게 되는 이야기가 오늘을 사는 우리들에게 설렘과 공감을 선사한다.

반올림피자샵 윤성원 대표는 "우리나라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후발주자로 나서 녹록지 않은 현실에 도전하는 반올림피자도 또 하나의 청춘이라 생각한다"며 "반올림피자를 즐겨주시는 젊은 고객층뿐 아니라 코로나 시대에 맞서 고군분투하는 청춘들을 응원하고 싶어 제작지원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런 가운데 반올림피자샵은 드라마 제작지원에 맞춰 9월 중순 반올림피자샵 전용 주문앱 및 신메뉴 5종을 전격 출시한다.

전용 주문앱 사용 시 주문과 쿠폰할인을 앱 하나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전국매장 어디에서나 사용가능한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 소식과 할인혜택도 제공받게 된다.

한편, 반올림피자샵은 '2020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로 선정되는 한편 전국 250개 가맹점을 보유한 대한민국 대표 피자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