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주인과 함께 개헤엄을…롯데워터파크 야외놀이 대폭 확충
정원의 30%만 입장, 철저한 방역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롯데워터파크(대표 최홍훈)가 가을을 맞아 야외존 액티비티를 크게 늘렸다.

반려견과 견주가 함께 물놀이를 즐기도록 한 애견특별존과 다른 그룹과 거리를 둔 캠핑장 컨셉트의 프라이빅 캠프닉도 만들었다.

롯데워터파크에서 물놀이 하는 애견들

15일 롯데워터파크에 따르면, 익스트림 액티비티는 물론, 언택트 트렌드를 반영한 힐링 캠핑 존, 김해 청년들이 만드는 푸드트럭, 반려견과 함께 입장하는 애견동반 워터파크 존까지 아웃도어 놀거리를 확충하고 새롭게 단장했다.

롯데워터파크는 야외존에서 평상복에 방수복을 입고 슬라이드 2종, 집라인, 파도풀 체험시설(카약과 페달 보트)를 이용할 수 있는 익스트림 패키지를 선보인다. 익스트림 라이드는 더블스윙 슬라이드, 토네이도 슬라이드, 파도풀 체험시설(카약, 페달 보트), 집라인 중에서 선택하면 된다.

롯데워터파크를 대표하는 높이 21m, 길이 190m 규모의 슬라이드에서 두 번의 짜릿한 스윙감을 맛볼 수 있는 ‘더블 스윙 슬라이드’와 대형 깔때기 속에서 즐기는 스릴 만점의 ‘토네이도 슬라이드’로 박진감 넘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캠프닉

다른 그룹과의 거리두기가 가능한 프라이빗 캠프닉 공간은 아기자기한 캠핑 소품으로 꾸며진다. 여심을 자극하는 피크닉 매트와 바구니, 테이블, 선풍기,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하는 피크닉 세트, 텐트와 캠핑 체어, 선풍기가 포함된 텐트 세트, 카바나와 엠보싱매트와 테이블, 에어베개를 이용할 수 있는 카바나 세트 중 고른다.

캠프닉 공간 옆에는 '김해청년푸드트럭조합'에 소속된 푸드트럭 3대가 방문객들의 입맛을 책임질 예정이다. 야외존 내 직접 취사는 불가하지만 푸드트럭에서 판매하는 스테이크, 닭꼬치, 음료와 간단한 스낵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롯데워터파크 야외에 반려견들을 위한 놀이터와 샤워시설 등이 구비된 반려견 동반 워터파크 존 ‘댕댕워터파크’를 조성했다. 국내 최대 높이 21m의 수중 놀이터 '자이언트 아쿠아 플렉스'의 수심을 약 30cm로 조절해 반려견과 견주가 함께 간단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반려견과의 안전하고 즐거운 물놀이를 위해 튜브를 무료로 대여한다.

카약 체험

롯데워터파크의 야외 콘텐츠는 10월 4일(일)까지 매주 주말 및 공휴일에 운영된다. 롯데워터파크는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입장하는 모든 손님에게 체온 측정, 전자출입명부 작성을 안내하고 있다. 파도풀 등 물 안을 제외한 슬라이드 대기 라인 및 이동 동선에서는 마스크를 필수로 착용하도록 안내하며, 안전관리 전담 직원이 수시로 파크 내 손님들의 마스크 착용과 거리두기 등 이용 수칙 준수 여부를 점검한다. 하루 입장 인원을 로커 최대 동시 수용 인원 기준의 약 30%로 대폭 축소해 충분한 거리두기 공간을 확보하고 있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