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국내 서비스 1주년 ‘에오스 레드’, 풍성한 이벤트 ‘눈길’


블루포션게임즈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에오스 레드'의 국내 정식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약속의 장신구를 이벤트 도감에 등록하여 획득할 수 있는 차원의 소울 이벤트가 진행된다. 획득한 차원의 소울을 통해 일정 기간의 펫 합성 기록 중 가장 높은 등급의 최근 합성 기록으로 재합성의 기회를 제공받는 이벤트로, 높은 등급의 펫을 다시 한 번 획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와 함께, '1st The RED Awards'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전 서버를 대상으로 클래스별 경험치 1위 캐릭터를 선정하여 게임 내 최상위 전설 등급 반지인 '벨리알의 권능' 실물 순금반지와 트로피를 시상하고, 정식 출시일로부터 하루도 빠짐없이 매일 접속한 유저에게는 특별한 칭호와 기념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외에도 영혼석 각인 시스템, 신규 던전 및 신규 펫 등이 1주년을 기념해 업데이트됐다.
 



'에오스 레드' PD를 맡고 있는 블루포션게임즈 신현근 대표는 "1년 동안 함께해 주신 모험가님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의 에오스 레드 세상은 개발사가 만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여러 모험가님들이 채워가는 공간이라고 생각한다" 며, "여러 모험가님들의 다양한 이야기와 추억이 쌓일 수 있는 에오스 레드의 세상을 위하여 개발팀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는 1주년 인사를 전했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