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빛에듀테크 ‘오픽의 신’ iOS 유저들 만난다


한빛소프트는 금일 계열사인 한빛에듀테크가 스타 영어강사 이현석씨의 오픽 노하우를 스마트폰 앱으로 담은 '오픽의 신'을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픽의 신'은 지난 6월 구글 플레이스토어 론칭 후 유저들의 폭발적 관심을 받으며 출시와 동시에 구글스토어 오픽 앱 1위를 달성하는 등, 시장 내 독보적 입지를 다졌다. '오픽의 신' 앱으로 공부해 오픽 최고 등급인 AL을 취득한 사례도 나왔다.
이에 iOS 유저들도 '오픽의 신' 앱을 이용해 공부하고 싶다는 문의가 쇄도했고, 한빛에듀테크 측은 이를 반영해 개발 및 최적화를 통해 빠르게 앱을 선보이게 됐다.

한편, '오픽의 신'은 스타 강사 이현석의 문제 적중 노하우와 최신 이슈를 반영한 오픽 스크립트를 편리하게 반복 트레이닝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코로나 바이러스, 아카데미 수상 소식 등 사회적 이슈를 반영해 여러 개의 질문 대응이 가능한 스크립트 제공으로 효율적인 시험 대비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아울러, '오픽의 신' 내 인공지능이 탑재돼 학습자의 반복학습에 대한 음성 판정 및 모의평가 판정을 통해 학습효과를 극대화 한 점 또한 눈길을 끈다. 인공지능을 판정을 통해 유저의 발음과 억양에 대한 예상 오픽 등급 점수를 즉시 보여줘, 실시간으로 교정하면서 학습하는 게 가능하다.

한빛에듀테크 관계자는 "최근 비대면 수업의 중요성이 높아진 가운데, 많은 유저 분들께서 오픽의 신을 통해 단기간에 오픽 고득점을 달성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건영 기자 gam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