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모든 온라인 쇼핑몰 판매 매출을 한 번에 선정산! 초간편통합선정산서비스 ‘올라’ 출시

[헤럴드경제] 핀테크 스타트업 올라핀테크는 데이터 분석 및 웹크롤링 기술을 기반으로 한 ‘초간편 통합 선정산 서비스 올라’를 정식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선정산서비스란 오픈마켓, 소셜커머스에서 판매를 하는 셀러들이 정산대금을 받기까지 소요되는 기간(최대 70일)을 대폭적으로 단축시켜 주는 서비스이다. 이를 이용하면 온라인 셀러들은 판매제품 매입자금, 인건비 및 외주용역비 지급 등에 적절히 사용하여 자금난을 해결할 수 있다.

올라서비스는 쇼핑몰 관리자계정만 입력하면 선정산 금액을 즉시 확인하고, 신청 당일 지급받을 수 있으며, 쿠팡, 위메프, 티몬, 네이버스마트스토어, G마켓, 옥션, 11번가 등 대형 쇼핑몰들의 선정산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모든 과정이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기존 선정산 서비스들이 요구하는 쇼핑몰 정산계좌 변경을 할 필요가 없어 번거롭지 않고 간편하다는 것이 올라서비스만의 강점이다.

 
올라핀테크 김상수 대표는 “기존 선정산 서비스의 프로세스가 복잡하여 이용을 꺼려했던 온라인 셀러들의 어려움을 알고,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선정산서비스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올라는 코로나19와 경기침체로 발생한 자금난을 해결할 수 있도록 선정산 이용 수수료 면제 혜택을 지원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