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힐스테이트 청량리 더퍼스트’ 견본주택 개관
현대엔지니어링, 486실 분양
교통·편의시설 최상급 인프라
‘힐스테이트 청량리 더퍼스트’ 투시도. [현대엔지니어링 제공]

현대엔지니어링은 22일 ‘힐스테이트 청량리 더퍼스트’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 전농동 일원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5층~지상 최고 43층, 3개동에 총 486실 규모의 주거형 오피스텔과 근린생활시설로 들어선다. 오피스텔 전용면적별로는 ▷37㎡ 19실 ▷38㎡ 38실 ▷53㎡ 76실 ▷56㎡ 19실 ▷59㎡ 19실 ▷71㎡ 1실 ▷84㎡ 314실 등으로 구성된다.

힐스테이트 청량리 더퍼스트는 교통부터 생활 편의시설까지 다양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점이 강점으로 꼽힌다. 청량리역 일대는 서울 동북부 지역 최고의 교통 요지로 지하철 1호선·경원선·분당선·경의중앙선·경춘선·KTX강릉선 등 총 6개의 노선이 지나며, 이를 통해 종로·광화문·강남·잠실·여의도 등 주요 업무지구로 출퇴근이 편리하다.

단지 주변으로는 서울과 수도권 지역을 오가는 60여 개의 버스 노선을 이용할 수 있으며 왕산로, 고산자로, 천호대로, 내부순환로, 동부간선도로 접근성도 용이하다.

롯데백화점(청량리점), 롯데마트(청량리점), 홈플러스(동대문점), 약령시장, 경동시장, 청량리종합도매시장, 청량리농수산물시장까지 도보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입주민들을 위한 특화 설계·시스템을 도입했다. 일부 호실에는 드레스룸, 팬트리 등의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해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초미세먼지 차단할 수 있는 에어샤워시스템과 전열교환방식 실내 환기 시스템도 도입됐다. 견본주택은 동대문구 신설동 92-62번지에 마련된다

양대근 기자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