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보라 안성시장, 주요 기관·단체 방문 광폭행보 ‘눈길’
김보라 안성시장.

[헤럴드경제(안성)=지현우 기자] 김보라 안성시장은 지난 17일 주요 기관과 단체를 방문해 당선감사와 관계자 격려,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취임1일 코로나19 피해 소상공인 등 현장방문을 시작으로 취임2일 오전 경찰서, 소방서, 교육지원청, 도의원실을 방문해 현안사항 공유와 앞으로 시정방향을 설명하는 등 기관 간 소통과 협력방안을 논의했다.

오후에는 대한노인회안성시지회를 시작으로 자원봉사센터, 새마을회, 사회복지협의회, 보훈단체, 문화원, 체육회 등 12개소 사회단체를 방문해 감사인사와 함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김보라 시장은 “힘든 시기에 더 나은 시민의 삶을 위한 안성혁신을 이뤄내기 위해 동반자인 기관들 힘이 절실히 필요한 시기인 만큼 동반자로서 힘을 모아 달라”고 했다. 김 시장은 “수십 년 동안 우리 안성이 제대로 대우받지 못했는데 이제는 안성시민의 삶이 달라질 수 있도록 시민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어디든 달려가고 누구든 만나겠다. 소외되는 사람이 없는 포용 안성을 만들겠다”고 했다.

코로나19 사회적거리 기간으로 기관과 단체장 서로 간에 코로나19 지침을 준수하고자 사전협의를 통해 마스크 착용과 개인위생에도 만전을 기하며 방문행사를 진행했다.

deck91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