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B증권, 온라인 국내주식 거래수수료 평생 무료 이벤트
6월말까지 주식계좌 최초개설 비대면 고객 대상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6월 30일까지 주식 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비대면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국내주식수수료 평생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대상 고객이 MTS ‘M-able(마블)’과 모바일웹 계좌개설을 통해 비대면 계좌 개설 후 MTS ‘마블’, HTS ‘H-able(헤이블)’, 홈페이지에서 주식을 거래하면 별도 신청 절차 없이도 국내주식 거래수수료 평생 무료 혜택이 자동으로 제공된다.

KB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는 스마트폰과 신분증만 갖고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KB증권은 지난 2월 ‘마블’에 초보 투자자도 사용하기 쉬운 화면으로 구성된 ‘이지트레이딩’ 모드를 오픈해 투자 환경을 개선했다.

이지트레이딩 모드는 쉽고 빠르게 핵심 투자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기업지표, 투자매력도, 투자의견을 화면 스크롤을 통해 한 페이지 내에서 볼 수 있고 매수를 구매로 표현하는 등 초보투자자들이 홈쇼핑처럼 쉽게 느낄 수 있게 했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온라인 국내주식수수료 평생 무료 혜택은 물론 간편한 이지트레이등 모드를 통해 초보 투자자들도 쉽고 간편하게 주식 투자를 시작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를 지속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식 투자는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관련 상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sp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