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 박명수 2020년 재계약! 두터운 신뢰 바탕으로 인연 이어간다!

[헤럴드경제] 매출1위 만화카페창업 대표브랜드 ‘벌툰’이 지난 6일 오랫동안 함께 호흡을 맞춰온 박명수와 2020년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만화카페 벌툰의 경우 첫 브랜드 런칭 시점부터 지금까지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박명수와의 인연을 맺으며 큰 이슈를 불러일으킨 적이 있다. 박명수와 벌툰은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계속 가꾸어 나가며 현재 벌툰은 전국 가맹점 70호점 개설 돌파하여 만화카페 프랜차이즈 중 가맹점 평균 매출 1위라는 만화카페창업 대표 브랜드로 굳히는 발판이 되었다.
 
이번 재계약을 통해 가맹점과의 상생을 추구하는 벌툰은 브랜드 광고홍보비를 가맹점에 부담시키지 않고 있다. 이번 2020년 박명수 재계약 건 역시 가맹점 매출상승을 위해 본사가 전액 부담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재계약으로 박명수를 활용한 공격적인 벌툰 오픈 마케팅, 오프라인 마케팅, 이벤트 등 여러 마케팅을 통해 가맹점 매출 증대에 크게 기여하는 등 가맹점과의 상생 경영을 할 것이라 전했다. 이 밖에도 가맹점주들의 부담을 덜어주는 다양한 창업혜택을 제공해 가맹점과 함께하는 상생 프랜차이즈가 되기 위한 착한 마케팅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만화카페 벌툰 측은 “현재 아이센스리그PC방과 벌툰 공동으로 2개 브랜드를 4년째 활동하면서, 예비창업자들과 고객들에게 신뢰감이 높게 형성되었다. 그래서 2020년에도 박명수님과 함께 최고의 1등 만화카페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 이라고 전했다.
 
◆ 박명수 재계약 소식에 문의급증! 이색 사업설명회 개최!

현재 만화카페창업 대표브랜드 벌툰은 박명수 재계약소식으로 창업문의가 늘어나 3월 17일(화) 벌툰 신촌점 매장에서 이색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실제 벌툰 가맹점들의 매출부터 순수익, A급 점포추천, 일반 카페와 다른점 등 인터넷에 없는 고급 창업정보들을 무료로 제공 할 예정이라 한다.

신촌점 매장에서는 만화카페 벌툰의 대표적인 콘텐츠라 할 수 있는 만화책, 마사지기계, 오락기 그리고 인기메뉴 시식 등 직접 매장을 체험해볼 수 있고 예비창업자들의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가 더 향상될 수 있다는 의견이다.
 
또한 만화카페 벌툰 이색사업설명회에 방문해주시는 예비창업자분들께서 위생적인 설명회를 들을 수 있도록 청결한 환경유지를 위해 매장방역, 손소독제 배치, 매시간 매장내부청소를 진행하며 위생강화에 철처히 신경을 쓰고 있다고 전했다.
 
◆ 사업설명회 참석시 800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 증정

또한 3월 17일(화) 오후1시 신촌점 매장에서 진행하는 이색 사업설명회를 방문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총 15가지 창업혜택에서 추가로 800만원 상당의 추가 창업혜택이 제공 될 예정이다. 이렇게 많은 창업혜택을 제공하는 이유는 현재 브랜드 인기가 많아짐에 따라 벌툰 창업하시는 분들에게 본사에서 든든한 서포트가 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인기개그맨 박명수씨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만화카페창업 대표브랜드 벌툰은 전국에 약 70개 이상의 가맹점을 개설한 노하우와 경력을 토대로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무료 이색사업설명회를 개최하여 예비창업주들에게 정보제공 및 맞춤 상담의 도움을 주고 있다.
 
현재 만화카페벌툰은 아이센스리그PC방, 치킨의 민족, 스터디카페 초심 등의 다양한 브랜드가 함께 운영되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