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브리핑@후암동] 방역은 기본, 마스크는 필수…그래도 불안한 시민들

#지하철 출퇴근 안전 확보

[연합]

11일 서울 성동구 군자차량사업소 검수고에서 서울교통공사 관계자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관련 지하철 1호선 전동차 객실 손잡이 소독 작업을 하고 있다.

#기다리는 승객

이상섭 기자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한 콜센터에서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무더기로 발생한 가운데 11일 오전 해당 콜센터 인근에 위치한 구로역에 마스크를 쓴 시민이 지하철을 기다리고 있다.

#지하철 기관실도 소독

[연합]

11일 서울 성동구 군자차량사업소 검수고에서 서울교통공사 관계자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관련 지하철 1호선 전동차 기관실 소독 작업을 하고 있다.

#지하철 바닥도 구석구석

[연합]

11일 서울 성동구 군자차량사업소 검수고에서 서울교통공사 관계자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관련 지하철 전동차 내부 방역 작업을 하고 있다.

#출근하는 마스크 쓴 승객

이상섭 기자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한 콜센터에서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무더기로 발생한 가운데 11일 오전 해당 콜센터 인근에 위치한 구로역을 마스크를 쓴 많은 시민들이 이용하고 있다.

#언제올까?

이상섭 기자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한 콜센터에서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무더기로 발생한 가운데 11일 오전 해당 콜센터 인근에 위치한 구로역에 마스크를 쓴 한 시민이 지하철을 기다리고 있다.

#에스컬레이터도 철저히

[연합]

11일 오후 서울 신도림역에서 관계자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관련 방역 작업을 하고 있다.

#소독하는 코레일 관계자

[연합]

코레일 관계자들이 11일 오후 신도림 코리아빌딩 관련 코로나19 확진자 동선으로 확인된 서울 지하철 1호선 구로역에서 방역 작업을 하고 있다. 2020.03.11

[정리=이상섭 기자 babto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