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인천항만공사, ‘인천항 신규 배후단지 개발·운영계획’ 홍보 브로셔 제작
인천항만공사

[헤럴드경제(인천)=이홍석 기자]인천항만공사(IPA)는 인천항 신규 배후단지의 공급계획 및 세부 방안을 담은 ‘2020 인천항 신규 배후단지 개발 및 운영계획 안내’ 홍보 브로셔를 제작했다.

이번 브로셔는 인천항 개발에 대한 전반적인 계획을 담아 사업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도를 높이는 목적으로 제작됐다.

내용으로는 ▷부두 개발 계획 ▷인천항배후단지 현황 ▷신규 배후단지 공급 계획 ▷배후단지 입주 절차 등을 세부적으로 담고 있다.

IPA는 코로나19에 따른 인천항 물동량 감소와 지역경제 침체에 사전에 대응하기 위해 올해에는 ‘콜드체인 클러스터’를 시작으로 신규 공급 배후단지 내 고부가가치 입주기업 유치를 다시 한번 흥행시키고 업계의 인천항 적기 투자의향 감소‧의사 철회를 사전에 대응하고 지역 및 국가경제에 활력을 다시금 불어넣는데 일조할 계획이다.

향후 정부가 감염병 위기경보 단계를 하향해 설명회 개최 여건이 마련되는 시점에 ‘2020 인천항 신규 배후단지 투자 및 입주 홍보 설명회’를 개최해 이번에 제작한 홍보 브로셔를 공식 배포하고 공사 관계자의 세부 설명을 중심으로 항만배후단지 입주 및 투자기업을 유치 할 계획이다.

gilber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