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영증권, 문화예술 분야 우수 인재에 장학금 수여
제4회 신영컬처드림업·제5회 신영컬처챌린지 시상식
신영증권은 지난 5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제4회 신영컬처드림업 및 제5회 신영컬처챌린지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한국예술종합학교 학생들의 문화예술 활동을 후원하기 위한 장학사업으로, 이날 시상식에선 총 12명, 12개팀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신영증권 제공]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신영증권은 지난 5일 서울 여의도 본사에서 ‘제4회 신영컬처드림업 및 제5회 신영컬처챌린지 시상식’을 열었다고 6일 밝혔다.

신영증권은 매년 한국예술종합학교 학생들의 문화예술 활동을 후원하고 있다. 신영컬처드림업은 항공료, 숙박비, 작품 제작비 등 국제예술콩쿠르 및 페스티벌 참가 경비를 후원해주고, 신영컬처챌린지는 창작 음악·디자인 공모전이다. 이날 시상식은 신영증권과 한예종 관계자 및 수상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신영컬처드림업에 선발된 12명의 학생은 국제 콩쿠르를 참가해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특히, 무용원 이준수 학생은 유스아메리카 그랑프리에서 시니어 솔로 부문 1위를 기록했고, 무용원 류성우 학생은 코즐로바 국제 콩쿠르에 나가 시니어 남자 부문 금상을 받았다.

신영컬처챌린지 수상자에는 12개팀이 선정됐다. 음악 부문은 출품작 ‘트래블 메이트’로 음악원 강영원 학생이, 디자인 부문은 북한산 서식 동물을 캐릭터화한 영상원 한수빈 학생이 각각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sp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