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한샘몰, 크리스마스 홈파티 인테리어 아이템 제안
12월 한달 간 한샘몰 인기 생활용품 최대 55% 할인 진행

[헤럴드경제(부산)=윤정희 기자] 크리스마스가 약 20여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가족과 친구, 연인과 함께하는 홈파티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따뜻하고 아늑한 공간 연출과 동시에 실용적인 겨울 아이템들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강승수)의 온라인 쇼핑몰인 한샘몰은 크리스마스 공간 연출부터 홈파티 준비, 체감온도를 높여주는 겨울 인테리어와 월동 필수 아이템을 한곳에 모아 12월31일까지 ‘생활용품 겨울 통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공간 연출’, ‘연말 홈파티 준비’, ‘따뜻한 겨울 인테리어’, ‘월동준비 필수팀’ 네가지 테마로 구성, 한샘몰 인기 생활 용품들을 저렴하게 선보인다.

먼저, ‘크리스마스 공간연출’ 테마에서는 우리집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밀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과 테이블웨어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주방은 크리스마스 머그와 접시 등으로 분위기를 내고 거실과 침실은 레드, 그린과 같은 크리스마스 컬러의 침구류를 활용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제안한다.

‘연말 홈파티 준비’ 테마에서는 파티용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홈파티 분위기의 와인잔과 식기, 식탁 매트 등은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한샘 키친바흐 세라믹 식기와 모던 와인잔, 데일리 멀티 쿠커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이 외에도 거실과 방에 어울리는 크리스마스 눈꽃트리 풀세트, 솔방울 북극곰볼 우드 벽트리 전구 세트 등 선택의 폭을 넓혀 공간에 맞는 크리스마스 장식을 고를 수 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려주는 인테리어 데코 전구와 눈사람 LED 전구 등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품 등을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안한다.

‘겨울준비 필수 아이템’ 테마에서는 한샘몰에서 누적 판매량 8만개를 돌파한 ‘슈바르츠발트 구스 이불솜’, 미니멀한 디자인의 ‘한샘 데일리 전기포트’ 등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녹여줄 침구류, 겨울가전 등을 최대 55%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

‘따뜻한 겨울인테리어’ 테마에서는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의 인테리어와 함께 난방 효과까지 갖춘 겨울 인테리어 제품들이 눈길을 끈다. 웜톤의 한샘 클로버 뱀부 거실수납 제품들과, 노란 빛의 조명과 함께 심신의 안정을 주는 한샘 아로마 캔들 워머, 외부 냉기를 차단해주는 암막커튼에 러그와 카페트로 차가운 바닥의 냉기를 잡을 수 있다.

한샘몰 관계자는 “한샘몰 겨울나기 생활용품 이벤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홈파티 준비와 겨울철 포근하고 아늑한 우리집을 꾸밀 수 있는 할인 혜택과 인테리어 팁을 제안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cgn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