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미래에셋대우, ‘해외선물 API Square 활용법’ 세미나 개최
김영석 보난자팩토리 이사 초청
해외선물 API Square 활용법 강의
미래에셋대우는 아시아나항공 매각 예비입찰 마감일인 3일 입찰에 참여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3일 서울 종로구 미래에셋 본사. 연합뉴스

[헤럴드경제=김유진 기자] 미래에셋대우가 핀테크 파트너쉽 지원 기업인 김영석 보난자팩토리 이사를 초청한 API(Application Programming Interface) 공개 강연에 나선다.

미래에셋대우는 28일 오후 7시부터 여의도 HP빌딩 위워크 세미나룸에서 ‘해외선물 매매 전략과 API 활용법’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 김 대표는 ‘해외선물 실전매매 전략 수립과 API 활용법’을 주제로 강연한다. 주식회사 보난자팩토리는 서울핀테크랩 선정기업이자 미래에셋대우 핀테크 파트너십 지원 기업이다.

이번 세미나는 직장인을 위해 퇴근시간에 참석이 가능하도록 총 2회에 걸쳐 진행한다. 1차 세미나는 11월 28일 오후 7~8시, 2차 세미나는 12월 5일 오후 7~8시로 중복 신청은 불가능하다. 참석 개상자는 현재 해외선물을 거래 중이고 거래 경험이 1년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미래에셋대우는 온오프믹스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각 회차별로 선착순 10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세미나 참석자에게는 ㈜보난자팩토리에서 API 개발 무상 지원 혜택과 소정의 기념품을 지원한다.

미래에셋대우 해외선물 API Square 서비스는 카이로스 API 플랫폼을 활용해 조회, 주문 등 개인화 된 투자전략 프로그램을 구현할 수 있는 서비스다. API 플랫폼을 통하면 일일이 투자 상품을 검색하거나 매매하지 않아도 투자자들이 미리 만들어 놓은 알고리즘에 따라 투자할 상품을 선택하고 매매 신호에 따라 자동으로 매수 또는 매도 주문을 실행할 수 있다.

kacew@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