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임웰 굿밸런스 라이트밀 도시락 9종, 서울시 인증 아이디어상품 선정

 

건강 간편식 브랜드 아임웰의 굿밸런스 라이트밀 도시락 9종이 2019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이하 서울어워드) 식품 부문에서 아이디어 상품으로 선정됐다.

서울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서울어워드는 양질의 우수상품을 서울시가 발굴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유통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지원 사업이다. 여러 부문 중 아임닭이 수상한 '아이디어 상품'은 뛰어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제조된 양질의 상품을 의미한다. 더불어 브랜드 가치, 운영 기업의 매출실적, 대외성과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높은 점수를 획득한 우수 상품이 최종 선정된다.

이번에 상을 받은 아임웰 굿밸런스 라이트밀 도시락 9종은 제품 경쟁력, 맛, 영양, 대중성을 두루 갖춘 아임웰 대표 인기 상품이다. 가마솥 직화 방식으로 지은 고슬고슬한 식감의 잡곡밥, 닭가슴살로 만든 든든한 반찬, 탄수화물·단백질·식이섬유·비타민 등 균형 잡힌 영양 밸런스가 특장점이다. 백미 함량을 낮추고 알곤약을 넣어 칼로리는 낮추고 포만감을 높인 점도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아임웰은 지난 2017년 굿밸런스 라이트밀 도시락 6종을 먼저 선보인데 이어 올해 신제품 3종까지 출시했다. 9종의 다채로운 도시락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킨 결과 출시 직후부터 현재까지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누적 판매량은 600만 개를 돌파했다.

이러한 인기를 힘입어 올해 4월에는 중국 공영방송인 CCTV로부터 대한민국 대표 라이트밀(Light meal)브랜드,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대서특필되기도 했으며, 소비자 투표로 선정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다이어트 도시락' 부문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누렸다. 올해에는 유명 여배우 박민영과 함께 TVCF '나를 만드는 푸드, 나를 위한 Me식'을 론칭하며 인지도를 더욱 높였다.

이번 서울어워드에서는 아임웰 굿밸런스 도시락 9종과 함께, 아임닭 15개 닭가슴살 상품까지 총 24개의 상품이 아이디어 상품 인증을 받았다. 과거 아임닭·아임웰은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 육포, 아임닭 위드 소스 등 20여 개의 상품으로 ‘하이서울 우수상품 어워드’에서 혁신 상품, 아이디어 상품 상을 받은 바 있다. 또한 2017년에는 '하이서울 우수기업 브랜드'로 선정됐으며, 2018년에는 '하이서울 PR대상' 수상에 이어 '하이서울 우수기업'으로 뽑혀 서울시장 표창장을 받았다

아임웰의 구자영 브랜드총괄 본부장은 "혁신을 두려워하지 않고 끊임없이 연구하는 도전 정신정신을 지켜온 것이 좋은 결과로 돌아왔다"며 "도시락뿐만 아니라 샐러드, 고구마, 착한 분식과 간식 등 아임웰의 여러 제품을 통해 고객분들이 즐거운 식생활, 맛있는 식단관리,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이어갈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 신제품 론칭을 계속 준비 중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보내주기 바란다"고 전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