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옥토아이앤씨, 독일 글로벌 공조기 전문업체 HOVAL사와 독점 계약 체결

 

생활환경 전문기업 ㈜옥토아이앤씨가 유럽형 청정환기시스템 옥토에어(octo air)를 런칭하고, 글로벌 공조기 전문업체인 독일의 Hoval사와 독점 계약을 체결했다. Hoval 사는 1932년에 설립된 글로벌 공조기 전문업체로 독일을 대표하는 기업이다.

최근 미세먼지로 인해 실내환기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지고 있어 미세먼지 유입을 막으면서 실내환기까지 할 수 있는 공기 청정 환기 시스템이 관심을 받고 있다.

옥토에어는 Hoval사의 홈벤트 컴포트 시스템 (HomeVent Comport System)을 독점 계약하여 주택과 공동 거주시설, 상업 시설 등에 공급할 예정이다.

Hoval 홈벤트 컴포트 시스템은 공기 중의 오염물질(Co2, 환경호르몬)을 배출하면서 실내의 온도와 습도의 변화없이 외부의 공기를 신선하게 제공하는 스마트 시스템으로 특허 받은 스테인레스 소재 로터리 타입 열교환 소자를 사용하여 초미세먼지를 99.8%까지 제거한다.

뿐만 아니라, 모바일용 애플리케이션으로 핸드폰에서 간편하게 실내 공기질을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수 있다. 옥토에어는 모든 현장을 유럽기준에 맞춘 유럽 현지 기술자가 설계하고 감수한다.

㈜옥토아이앤씨 윤경식 대표이사는 “이번 독점 계약 체결로 세계 최고 수준의 유럽식 청정환기 시스템을 국내 시장에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며, 옥토에어는 앞으로 유럽 기준의 독보적 기술력과 시공 능력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에서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옥토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