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의왕시 청년 취업캠프’ 제4기생 모집
19~34세 이하 선착순 21명
‘의왕시 청년 취업캠프’제3기. [의왕시]

[헤럴드경제(의왕)=박준환 기자]의왕시(시장 김상돈)가 청년 취업 준비생들의 취업 성공을 돕기 위한 ‘의왕시 청년 취업캠프’제4기생을 모집한다.

청년 취업캠프는 청년 취업 준비생들이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감을 얻고 취업에 도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운영하는 프로그램.

지난 5월 첫 운영을 시작해 7월과 9월 총 3회에 걸쳐 67명의 청년 취업 준비생들이 참가했으며, 기존 취업 지원 프로그램과는 달리 차별화된 1:1 밀착코칭을 진행함으로써 참가자들이 큰 만족도를 나타냈다.

이번 제4기 캠프는 19~34세 이하 미취업 청년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모집인원은 21명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접수는 28일부터 11월 8일까지며, 캠프일정은 11월 12일과 15일, 19일, 22일 4회에 걸쳐 진행된다.

캠프에서는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1 코칭, 알짜기업분석 및 역량 자기소개서 작성 등을 비롯해 면접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답변 구축, 1분 스피치 작성, 미니면접 등이 이루어지며 전 과정에 전담코치가 배정되어 시작부터 사후관리까지 체계적으로 운영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청년 구직자는 시청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담당자한테 이메일(ejlove0030@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이와 관련한 기타 궁금한 사항은 의왕시 일자리과 청년정책팀(031-345-2713)으로 문의하거나 의왕시청 홈페이지‘공고’란을 참고하면 된다.

김상돈 시장은 “이번 취업캠프를 통해 많은 취업준비생들이 취업 역량을 강화하여 취업에 성공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pjh@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