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신차 돌풍 기아차, 매주 금요일마다 화끈하게 쏜다
-9월27일부터 10월18일까지 ‘KIA VIK’ 앱 통해 금요일마다 초특가 이벤트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 ‘K7 프리미어’, ‘셀토스’에 이어 ‘모하비 더 마스터’까지 연이어 신차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기아차가 화끈한 이벤트를 펼친다.

기아차는 27일부터 10월 18일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4차례에 걸쳐 ‘화끈한 VIK’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노트북, 공기청정기, 무선 충전 거치대 등 다양한 경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기아차의 통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KIA VIK’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기존 ‘KIA VIK’ 가입 고객은 물론 앱을 깔고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들도 참여 가능하다.

실제 온라인 판매가 100만원대의 노트북을 91%까지 할인한 9만9000원에, 75만원대 신제품 360도 공기청정기를 87% 할인된 9만9000원에, 4만5800원짜리 무선 충전거치대를 78% 할인된 99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9월 27일부터 한달간 매주 금요일 오후 3시에 시행될 예정이다. 초특가로 할인된 이벤트 경품들은 레드포인트를 사용하거나 카드 결제로 구입할 수 있다.

KIA VIK 앱 가입 고객들에게는 이벤트 시행일 하루 전날 각 차수별 경품 가격과 수량이 푸쉬 메시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자 매 차수 경품 종류를 바꿔가며 운영할 계획”이라며 “쇼핑몰에서 구입 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제품 위주로 경품을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선보인 통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KIA VIK’은 하나의 아이디(ID)로 기아 홈페이지, 기아 레드멤버스 등 기아차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작년 11월 앱 서비스를 오픈한 이후 ‘KIA VIK’ 가입자 수는 꾸준히 늘어 100만명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atto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