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뱅앤올룹슨, 프리미엄 스피커 ‘한가위 프로모션’
전국 11개 매장서 리워드 캐시 및 사은품 증정
뱅앤올룹슨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뱅앤올룹슨 제공]

[헤럴드경제=천예선 기자] 프리미엄 스피커 등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은 추석을 맞아 리워드 캐시 이벤트 및 사은품 증정 한가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월 말까지 뱅앤올룹슨 스테디셀러 무선 스피커 5종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뱅앤올룹슨의 대표 모델인 ▷베오플레이 A9(Beoplay A9) ▷베오사운드 1 GVA(BeoSound 1 Google Voice Assistant) ▷베오사운드 엣지(BeoSound Edge) 제품을 구입하면 현장에서 즉시 사용 가능한 리워드 캐시를 제공한다.

첫 구매 고객은 구매 금액의 5%, 뱅앤올룹슨 ‘코오롱 정품’ 재구매 고객은 7%의 리워드 캐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재구매 고객이 베오플레이 A9를 구매하면 제품가 325만원의 7%에 해당하는 22만7500원을 캐시로 받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이례적으로 뱅앤올룹슨 럭셔리 라인도 포함됐다. 뱅앤올룹슨 한국 공식 수입사 코오롱글로벌㈜은 라우드 스피커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했다. ‘베오랩 18’ 제품 구매 시 동일한 리워드 캐시를 제공하며, ‘베오랩 20’ 제품 구매시 189만9000원 상당의 ‘베오사운드 1 GVA’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뱅앤올룹슨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보다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뱅앤올룹슨 인기 제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위조품과 A/S 걱정 없는 뱅앤올룹슨 ‘코오롱 정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che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