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국내 플리마켓 ‘띵굴시장’ 부산 ‘용호만 W 스퀘어’서 성황리 개최

 

국내 플리마켓 '띵굴시장'이 지난 23일부터 24일까지 2일간 부산 남구 복합쇼핑몰 ‘용호만 W 스퀘어’ 지하1층, 지상1층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지난해 8월에 이어 두번째로 부산 용호만 W 스퀘어에서 열린 띵굴시장은 지하 1층은 푸드와 문구&키즈, 지상1층은 리빙, 뷰티 패션 업체로 150여 개 업체 부스를 가득채워 까다로운 구매 성향을 가진 주부들에게 양질의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였다.

살림 파워블로거 '띵굴마님' 이혜선씨의 주최로 지난 2015년 9월 처음 시작된 띵굴시장은 리빙, 키즈 패션, 푸드를 아우르는 대한민국 대표 킨포크(소박한 삶을 지향하는 현상) 라이프 스타일 마켓으로 대기업이 아닌 지역의 작지만 경쟁력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한다.

행사 관계자는 "행사기간 동안 약 5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간 것으로 파악됐다"고 말했다.

띵굴시장이 열린 부산 용호만 W 스퀘어는 부산 광안대교 용호만 해안과 인접해 해안뷰를 가진 복합 쇼핑몰로 지리적 특성에 12m 광폭테라스를 접목시킨 이색적인 구조를 갖고 있다.

띵굴시장을 협찬한 용호만 W 스퀘어 관계자는 "올해도 오픈 시간부터 장내가 발 디딜 틈이 없을 정도로 인산인해를 이뤄 띵굴시장에 대한 높은 관심과 인기를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문화 행사와 이색적인 공연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rea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