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에어부산, 부산-일본 도야마 노선 부정기편 운항
- 5월5일부터 26일까지 부정기편 운항 계획 

일본 도야마 알펜루트 설벽. [에어부산 제공]

[헤럴드경제(부산)=윤정희 기자] 에어부산(한태근 사장)이 오는 5월5일부터 부산~일본 도야마 노선의 부정기편을 한 달간 운항한다.

이번 부정기편은 5월5일부터 26일까지 왕복 8회 운항하며, 부산에서 오전 8시5분 출발, 도야마에서 오전 11시 출발한다. 비행시간은 약 2시간이 소요된다.

에어부산의 부산~도야마 노선 부정기편 운항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2번째 운항이다. 지난해 전체 탑승률이 90%를 기록할 정도로 선호도가 높았다.

도야마는 일본에서 대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여행지이다. ‘일본의 북알프스’라고 불리는 해발 3000m의 명산 다테야마와 최대 20m 높이로 뻗은 설벽이 장관인 다테야마 구로베 알펜루트 등은 도야마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다. 또 일본 전통 가옥과 조용한 거리를 볼 수 있는 ‘이와세 마을’도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명소이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도야마뿐만 아니라 향후에도 부정기편 운항을 통해 지역민들이 직항이 없어 쉽게 갈 수 없었던 관광지를 편리하게 가실 수 있도록 개척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도야마 부정기편의 예약 및 구매 안내는 여행사를 통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 홈페이지(airbusa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gn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